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이예요!
주말 점심때는 떡볶이가 자주 생각나더라구요.

2주간 코로나덕에 자택격리 되고
내일 출근하는데 마음도 싱숭생숭하여
마음을 다잡아줄 떡볶이 주문을 했어요.

핸드폰을 붙잡고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서
30분 뒤져봤어요!!
여러 떡볶이집중 유난히 포장이 눈길이 끄는곳
"삼첩분식"을 초이스 하기로 했어요.

 

삼첩분식 포장박스 도착!!
다시 봐도 너무 눈길이 끄네요.
마치 어렸을때 과자세트 박스 받는
기분이었어요.

어떻게 포장에 저런 세심함을 생각하셨을까요?

보통 봉투에 넣어서 주는데..

 

포장까지 신경쓰실 정도면..뭐 맛은

보장된 곳 아닐까요?


박스에 적힌 글도 눈길이 끄네요

 

국물에 잠겨 있어서 떡이 없어보이네요.
실제로는 떡 많이들어 있고 메추리알과
소세지 그리고 어묵도 적당히 있어요.

국물을 숟가락으로 한입 떠서 먹어보니
다른 엽떡,청년다방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주먹밥과 먹으면 정말 딱인 양념이었어요.

국내산 다진마늘과 굵은 고춧가루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친절하게 먹는방법도 부착되어 있어요.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먹기 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젓가락보다는 숟가락으로
드시면 국물과의 조합을 배로 느낄수
있어서 더욱더 맛있습니다.

 

 

이건 날치알 주먹밥이예요. 다른 가계와
특별한 맛의 차이는 없지만 재료는
듬뿍 아끼지 않고 쓰시는것 같았어요!!👍

떡볶이 소스를 밥에 넣어서 비벼먹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이건 감자폭탄 메뉴입니다.
바삭바삭하고 짧조름한 맛입니다.
어렸을때 분식집에서 맛있게 먹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도 제입맛에는 딱이였어요!!

 

 

배민에서 주문하시고 사장님께
댓글단다고 하시면 서비스를 1개
선택할 수 있어요~~ 놓칠수없겠죠?

 

 

짜짜로니에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끝장입니다!!👍

 

 

단무지는 짜짜로니랑 드시면 딱!
치즈갈릭소스는 맛감자랑 드시면 딱!

 

[ 삼첩분식 리얼 후기 ]

떡볶이는 맛의 단계가 있는데 보통맛도
살짝 매콤하니 못드시는 분들은 순한맛
으로 선택하시면 된다고 적혀있었어요.
하지만 보통맛 먹었을때 전혀 맵지
않았습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
사람마다 기준은 틀리니 어쩔수없죠^^
여기 떡볶이는 국물(양념)이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집은 계속 시켜먹을것 같아요.

볶음밥도 꼭 추가하셔서 떡볶이 국물과
곁들여 드시길 강추드립니다.

대패랑 곱창볶음밥도 있었는데
가격이 부담되어 시키진 않았어요ㅜㅜ

짜짜로니는 그냥 저희가 아는 짜짜로니
입니다ㅎㅎ.

감자폭탄은 갈릭소스에 찍는것보단
떡볶이 국물에 넣어 먹는게 훨씬
맛났어요~


최애집이 청년다방인데 다음번 주문시
삼첩분식과 고민할것 같네요^^

구성은 삼첩이 좋은듯 보이고

오로지 맛만 봤을때는 청년다방이 조금 더 우세한듯 보이네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하세요!!

 

가격 : ⭐⭐⭐
맛 : ⭐⭐⭐
가성비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