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가끔 집에서 짜글이가 생각날때 시켜먹는곳
"청춘짜글이 & 사골스지곰탕" 을 소개드립니다.


짜글이가 드시고 싶을때는 이곳!!

맛, 양, 가격 삼박자를 가진곳!!

목살짜글이를 주로먹는데 이번에는 우삼겹
짜글이를 시켰어요!!
구성은 계란후라이밥2개, 돈까스, 치킨가라아게, 샐러드, 김치, 피클, 콘샐러드

 

평점은 4.9점으로 다들 만족도가 좋은곳
실제로 맛도 좋아서 4.9점에 동감하는곳입니다~

 

 

두부 정말 큼지막하죠? 두부에 국물간이 잘스며들어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일품!
짧조름하믄서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한^^

조금 자극적일수 있는 맛이다 짜글이니까~~

 

 

우삼겹 한입!! 고기랑 양파 그리고 호박이
아낌없이 왕창 들어가있는 짜글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먹는 소비자 입장에서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안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밥 한숟갈먹고 저렇게
숟가락으로 고기,양념,야채를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 양념이 진해서 밥이랑
먹으면 증~말 밥도둑입니다.

먹다가 남으시면 다음날 밥넣고 김가루 넣고
참기름 넣고 볶음밥해드시면 최고입니다.

 

 

 

밥은 2개가 오고 위에 계란이 올려져있어요.
그냥 밥보다는 계란만 올라갔는데 더 고급지고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집니다.
계란은 노란자는 반숙으로 해주시네요^^

참고로 계란을 밥위에 말고 따로 달라고
하셔도 해주십니다^^
밥의양은 일반 배달가게의 1.5배 양이예요

 

 

 

이건 짜글이시키면 같이오는 사이드 음식인데.
정말 메인 메뉴같은 느낌입니다.
일반 돈까스집에서
시키면 저렇게 오잖아요?ㅎㅎ
사실 가끔은 사이드 메뉴 때문에 이 가계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사이드 음식이라고 해서 맛없는게 아니고 메인과 버금가는 맛이예요!
소스만 뿌려진걸 봐도 이쁘게 대충대충이 없는것 같네요!!

우측에 평범한 콘마저 맛있더라구요 ㅎㅎ

 

 

 

돈까스 보이세요? 엄청 두껍죠?
좋은 고기를 쓴신듯 보이고 맛도 최고입니다.
씹으면 푹씬하면서 톡톡 터지는 맛인데요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라아케는 당연히 맛있구요~
치킨 싫어하시는분 없으시죠?ㅎㅎ
가라아케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청춘 짜글이 & 사골스지곰탕 리얼 후기]

목살 짜글이보다 2,000원이 비싼 우삽겹 짜글이를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목살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렇다고 우삽겹이 맛이 없는게 아니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또한 가끔 짜글이도 먹고싶고 돈까쓰도 먹고싶을때

여기가 베스트 초이스가 아닐까 싶었어요.

짜글이 뿐만 아니라 돈까스에 치킨가라아케까지!

일석 삼조라고 말할수 있죠~

 

한가지 아쉬운점은 식사가 끝난후 습관성인건지

사이다나 콜라가 땡겼는데 여기는 따로

후식은 없어요~

 

나중에 사골스지곰탕도 시도해 보고 싶네요!
사장님 음식솜씨가 좋으니 맛있을듯 보입니다.

가격 : ⭐⭐⭐⭐
맛 : ⭐⭐⭐⭐
가성비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