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요즘 천안에도 코로나19 감염자
증가로 인해 외출 하기가 더
꺼려지시고 걱정되실텐데 이럴때일수록
더 잘챙겨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집에 반찬도 점점 없어지고 차려먹기도
귀찮아 몸보신할겸 배달의민족 뼈찜을
계속 찾아봤어요. 혼자먹을꺼라 가성비랑 배달비
고려해서 한곳을 찾게되었어요~

" 뼈대가문 "

의 뼈찜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주로 리뷰를보니
사람들은 뼈다귀탕을 드시는것 같았어요^
대부분 3만원대부터 시작하는곳이 많았는데

평점도 확인해야겠죠??
평점 4.6인걸 보니 전반적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평점에 속은적이 많아 참고만 하는 편입니다👍

 

 

 

 

 

 

뼈찜 비쥬얼 너무 GOOD!!
위에 땅콩 고명과 부추와~
음식은 정말 깔끔해 보이네요!!

내부 깊숙이 파인애플도 있다는 점!!
양도 생각보다 많네요!

 

 

 

 

시큼한 비쥬얼의 깍두기!!
요놈도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어서
필수템!! 적당히 익어서 딱 먹기 좋습니다.

 

 

 

 

고기 야들야들 보이시나요?
뼈랑 잘 분리될것 같은 비쥬얼~
아주 잘 삶아졌다는 말이겠죠?

고기에서는 딱히 잡내는 없었어요!!

 

 

 

 

안에 왠 수제비가 있네요~
뼈찜 먹으면서 수제비 들어있는건
제 생의 첫 경험이네요!!
아주 쫄깃쫄깃한 식감에 맛도 일품^^

 

 

 

 

당면도.. 당면이 증말 많았어요!!
혼자 먹기 부담되는 양이지만
양은 많을수록 좋잖아요?ㅎㅎ

먹다지쳐서 당면 남겼다능...

 

 

 

 

이 살코기를 와사비 장에 찍어먹으면
다들 아는 그맛입니다~
와사비장은 정말 적절한 양의 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서 제입에는 딱이었어요!!


사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배달하는것도
걱정이 많이됩니다. 배달하시는 분들은
많은 사람과의 접촉으로 인해 혹시나
옮기지 않을까 하여..
오늘 뉴스에도 관련기사가 나오더라구요.
그래도 이럴때 소비를 너무 안해도 안되겠죠?

다들 음식 배달받으시면 손 깨끗하게
씻으시고 식사 하시구 외출 복귀시
손발 씻기 잘하세요!!

 

[뼈대문가 솔직 후기]

일단 가격측면에서는 다른 가계 뼈짐가격
대비 만족스럽습니다.
뼈양도 많아서 남자 2명이서 먹으면
딱 좋은 양이었어요~

하지만 맛은 약간 물리는 맛이며,
많이 먹기 힘듭니다.

땅콩 토핑이랑 고기랑 궁합은
좀더 고소한 맛을 살려 주긴하지만
큰 장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내부에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었는데
고기 잡내 잡기용인지는 모르겠으나
파인애플은 좀 왜들어있나 의문이 들었어요^^
사실 파인애플 식감이 뜨겁고
너무 물컹하며 먹기 힘들었네요ㅠ

아, 그리고 뼈찜시킬때 뼈다귀국물 조금 주시면
좋은 방안일듯 합니다! 사실 조금 기대한부분!!
왜냐면 다른가계에서 뼈찜시키면 국물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ㅎㅎ
가격이 다른곳 대비 저렴해서 안주실수도 있죠~

결론은 뼈찜은 아주 평범한 맛!!


구성만 봤을때는 큰 메리트가 안보입니다!

가격 : ⭐⭐⭐
맛 : ⭐⭐⭐
가성비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