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이예요^^
코로나 덕에 자택근무를 하며 매일 배달의민족을
이용한 후 괜찮은 닭도리탕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가게 이름은 "한입 천안직영점"
이름이 특이하죠?
흠, 여기를 초이스한 이유는 평점 및 후기가 괜찮았으며 반찬을 굉장히 깔끔하고 다양하게
주신다는것이 저에게는 초이스한 포인트였습니다.

먹음직스럽죠? 닭도 신선하면서 적당한 당면
그리고 감자!! 고명으로 초록초록 파까지~
파는 맛보다는 음식센스같은~^
더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양념이 적당한 빨간색과 적당한 양념 국물!!
눈으로는 합격~


 

좀 특이한점은 평점이 무려 만점 ㅎㅎ
제 기준의 만점은 엄청 대단한 요리인데~
다들 입맛이 한입가게와 찰떡인가봐유^^

 

 

닭다리 보시면 아주 푹 삶아져서
한입 드시면 뼈만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잡내도 없고, 양념간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인듯 보입니다.

 

 

사실 당면은 많이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당면은 양념이 잘 흡수되어 먹기에 아주 좋았어요!

요즘 당면인 기본 옵션인듯 보입니다!!

당면을 너무 많이넣으면 국물이 금방 없어서 조금 서운하더라구요!! ㅎㅎ

 

 

 

 

밥에 살코기에 고추에 쌈장 ~다들 아~~~
닭의 양념과 밥과 쌈장의 맛 그리고 약간 매콤한 맛의 조화!

 

 

 

이건 닭도리탕 시키면 국물을 선택할수 있는데
저는 맑은 순두부 황태 해장국을 초이스!!

4가지 종류의 국물이 있었는데 된장국 시킬까하다가 순두부를 선택했습니다!!

국물이 집에서 끓인것처럼 엄청 뜨거워서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뜨거운 음식을 너무 좋아합니다.

 

하지만 맛은 있고 양은 많은데 굉장히 짰어요ㅠㅠ..
참고로 짠음식 엄청 좋아해서 음식 만들때도 간을 쌔게 하는 편인데

이 국물은 물 500ml정도 부어야 될정도로..
강렬한 바닷물의 느낌이 들었네요..

 

 

메인은 아니지만 메인같은 반찬구성들!!
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맛도 일품이였습니다.
특히 볶음김치랑, 따끈따끈한 호박전, 계란은
최고였어요.

보통 호박전은 차갑게주시는데
여기는 따뜻하게 오더라구요!! 플러스점수^^
한가지 아쉬운점은 감자조림은 조금 짰습니다!
그래도 반찬 구성 아주 야무지구 99점 드리고 싶네요.

솔직히 이정도 반찬구성이라면 2천원에 파셔도 사먹을 정도의 구성이었어요!!

이런게 소비자의 심리를 자극하는 포인트겠죠?

 

 

공기밥은 1공기 포함되어 있습니다!

 

 

 

후식도 챙겨주시는데요~~
우측에 브라우니같은 초코빵 정말 맛있었어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시는 음식점인것 같아요.

후기보니 큰 캔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주셨던 사진들이 있었던데

오늘은 없었나봐요!!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캔에 들어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이 궁금했거든요~ 그래도 후식 챙겨주신게 어디예요?ㅎㅎ

 

 

[한입 천안직영점 리얼 후기]

음식만 봤을때 닭도리탕,반찬,국 구성이 야무지게
대중적으로 사랑받을수 있는 구성이다.
국도 2인분 정도 주시고 양도 만족스럽다.
하지만 닭도리탕의 양념은 평점5점까지는
아닌듯 싶지만 맛은 있다^^

저번에 제육볶음 시켜먹어봤는데 제육볶음은 정말 맛있습니다(참고하세요)


그리고 생각지못한 후식이 저를 단골손님으로 자극시킨다.
집에서 시켜먹고 싶을때 한입 정말 추천한다!!

국물은 다소 짤수있으니 사전에 사정님께 싱겁게 먹고시다고 양해를 구하면

해주시지 않을까 싶다!!

 

가격은 배달비 천원 포함 18,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이고 닭은 반마리 정도의 양이다.

배달도 나름 다른 가게에 비하여 빨리왔다.

가격 : ⭐⭐⭐⭐
맛 : ⭐⭐⭐⭐
가성비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