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유~
총밍이예유~

오늘은 정말 공유하고 싶지 않은
30년인생중 내입맛에 가장 잘 맞는
천안 만두 넘버원
" 춤추는 왕만두 "
를 소개합니다!!

와이프가 만두를 정말 정말 좋아해서
천안 만두 맛집들을 돌아다니면서
많이 먹어봤는데,
감히 말씀드릴수 있는데
여긴 정말 맛집이예유~

만두전골, 찐만두, 만두튀김등등
여러만두들을
먹어본 경력이 있지만

여기는 오로지 찐만두만 파는곳!!
찐만두 맛집!!

한가지 소원이 집이랑 너무 멀어서

제발 집근처에 춤추는 왕만두집이 생기면

좋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찐만두의 최고봉이라고 생각하네요

 

 

천안 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곳이예요~
여기 가보시면 직원분들이 안에서 만두들
늘~ 빚고 계시네요!!

갈때마다 보는거지만 그만큼 만두가 잘팔리는 거겠죠??

지금 사진보니 찐빵도 되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다음번에는 꼭 시도해 봐야겠어요~

 

우측에 흑미 영양빵은 옥의티일 정도로..

가게갔을때는 눈에 안보였는데 ㅎㅎ

 

 

 

새우만두를 제외하고는 한팩에 4,500원입니다.
갈때마다 고기,김치 미니만두랑
왕만두만 먹었어요!!
가격은 맛대비 전혀~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으니
정말 맛있는거 겠쥬?ㅎㅎ

 

데이트할때도 여기서 만두 사면

먹을곳이 마땅히 없어서

허겁지겁 길가에서 먹고는 했었는데 ㅎㅎ

 

 

 

왕만듀만듀!! 김이 모락모락~
정말 한덩이가 정말 크고 속이 완전 가득가득
실속있게 차있어요~

한입 크게물었을떄의 그 느낌과 식감을 느낄수 있는건 왕만두밖에 없겠죠?

 

 

내부모습!! 내부에는 좌석이 2~3개 테이블밖에 없어요. 보통 집에들고 가서 먹는데 이날따라
참을수가 없어서 식당 내부로 들어와서 먹었어요!

사실 내부에서 먹기에는 열악한 환경이라고 생각됩니다!

내부 테이블은 크게 신경안쓰시는것 같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주차장도 따로 없으니

보통 사람들이 사서 집으로 가져갈것 같긴 합니다~

 

 

제가 가장좋아하는 왕만듀!!
사실 두꺼운건 별로 안먹는편인데
여기는 왕만두가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3개 고기2개 주문했는데 제입맛은 김치가 더 맛있고 와이프는 고기가 더 맛있다네요~

 

 

사실 왕만두만 먹을려고했지만 먹다보니..부족해서

점심을 따로 먹을려고 했는데..
먹을수록 더 배가고파져서..

만두로 배를 채우게 됬네요!!


이번엔 미니만두 1팩 주문~
미니만두는 왕만두와 틀리게 주문즉시 쪄주십니다.
이것도 뭐 말이 필요없쥬? 존맛텡입니다.

[ 춤추는 왕만두 평 ]

찐만두 기준 천안에서 넘버원!!
정말 말이 필요 없어요~
개인적으로 김치왕만두 정말 추천드립니다.

김치 자체가 맛있으면서 약간 매콤합니다!

아쉬운점은 차타고 가면 차를
세울곳이 없어서 평소
맞은편 신세계 백화점갈때 꼭 들리는 곳입니다.
또한 내부에서 먹는 환경은 딱히 좋지는 않아요!

테이블 3개정도 있고 간장 및 단무지 셀프바가 있지만 옆에서 만두를 빚고 계셔서 좀 불편하달까ㅎㅎ

 

그래도 음심점의 평가의 기본은 맛이겠쥬?

맛은 와따입니다!

[ 별점 평가 ]

맛 - ★★★★★
가격 - ☆★★★★
가성비 - ★★★★★
주차장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