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날 생각나면서
건강한 음식이 뭘까?

고민하지 마시고 두부요리 드시러
"두부집"
으로 오세요!!

어제 저녁부터 배가 고파서
오늘 점심 뭐먹을지
인터넷을 뒤져보았다.

아점으로 건강식이 먹고싶어
신정호 근처 두부요리집을 찾게 되었다.

눈뜨자마자 와이프 깨워서
빨리 씻어. 밥먹으러 가야지ㅎㅎ

두부조림돌솥정식 인당
12,000원짜리를 주문하게 되었다.

식당 내부에 들어가보니
어르신분들이많다.
맛집이 확실하다고 확신했다^^

어르신분들은 맛집 아니면 잘 안사드시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오늘 하필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앞에 주차장도 넓찍해서 좋다.

가격표ㅎㅎ 다른 두부집보다는
비싸지 않은편인것 같다.

보통 오시는분들 갈치조림정식도
많이드시는것 같고

두부조림돌솥정식도 많이
드시는 것 같다.

눈이와서 그런지 두부버섯전골도
땡겼는데
다음에 재방문 꼭 해야겠다.

내부 등 정말 낭만적이다ㅎㅎ 이쁘다

기본 반찬들과 청국장, 얼큰순두부,
두부조림이 나왔다.

반찬들도 건강한 느낌이고 간이
딱 좋아서 밥도둑이다.

특히 어묵볶음,김치,콩나물무침,
배추된장무침은 한젓가락에
없어졌다ㅎㅎ

두부 보이세요? 김이 모락모락..
계란도 1개 들어가있고 위에 파송송~^

매콤한 양념이 후각을 자극한다.
양념을 숟가락으로 떠먹어 봤는데
진짜 맛있다..대존맛텡.

양념에 다진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다.

사실 저양념으로 제육을 만든다면
얼마나 맛있을까 상상했다~

아니면 밥 두공기 넣고 두부 다져서 위에 김가루,참기름해서
비벼도 진짜 역대급일듯 하다.

개인적으로 두부제육김치볶음 음식이
생겼으면 좋겠다.

청국장 맛도 진짜 일품이다.
찐한 청국장 맛인데

밥이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
또 먹고싶다..

국물안에 양파랑 두부
재료는 간단하지만
맛은 깊다

이건 순두부~
위에 고추기름이 들어가 있다.

간이 쌔지않아서 떠먹기 정말 좋다.
그냥 입에 들어가는순간 녹는다 녹아..

순두부 한입 청국장 한입ㅎㅎ
둘다 내입맛에 딱이다

밥은 돌솥밥!!
주문 들어가면 밥을 바로 하는것 같다.

돌솥밥은 진짜 밥만 먹어도
진짜 맛있는것 같다.

크~~ 꼬들꼬들 밥!! 합격

밥을 퍼고 뜨거운 물 넣기~~
밥다먹고 후식으로 물에 불려 놓은
밥 먹으면 증말 꿀맛!

입구에 보시면 돌솥밥이 진열되어 있다.
주문하자마자 즉시 ~~

순두부 한숟갈 먹고 밥 한숟갈 먹고.
점점 반찬이 내 배로 다 들어가는중이다.

두부조림은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녹고
순두부는 그냥 고소하면서 자꾸 떠먹게 되고
계란도 들어가 있다.

청국장은 찐하면서 깊고 약간 짭잘해서
리얼 밥도둑이다.

결론은 말이 필요없다..
백프로 재방문할것이다..

다음에는 전골아니면
갈치조림을 선택할 것 같다.
반찬들은 정말 맛있었던것 같다.
아니 맛있다.

후식은 커피!!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편하게
드실수 있다.

이거는 가게 입구에 있는데
파스쿠치 20프로나
할인이 된다고 한다.

맛있는 두부도 먹고 카페가서 할인도 받고ㅎ
근처 이쁜 카페가 너무많아서
파스쿠치 이용은
거의 하지 않을듯 싶다..

신정호 근처 유명한 카페들이 너무 많다ㅎㅎ
사실 두부요리 먹고

카페가서 에그타르트, 블루베리에이드,
스콘까지 휩쓸었다.ㅎㅎ

아점으로는 정말 두부요리는 너무 좋다^^
저녁으로는 두부전골이 좋은듯 보인다ㅎㅎ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