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불당 맛집

"육화미"

 

소개드립니다.

신불당 지점만 두곳이 있는데 본점에만
소고기를 팝니다.

와이프랑, 친구1명이랑 소고기먹으러
육화미에 왔습니다.

맞은편에 엄청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정면에서 보는 육화미.
외부 인테리어 고급지네요~
지나가다가 몇번 봤었는데 일식집인줄 알았네요!

간판도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점심특선도 있는데 16시에 가서 이용불가네요ㅜ

주문방식이 되게 간편해요.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주문 방식도 간편하게
터치패드 클릭으로 끝!!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상차림이 셋팅이됩니다.
요즘 고기집 어딜가나 저정도는 나오죠?ㅎㅎ
와사비는 진짜 어딜가나 주네요~~

콩나물에 파절이 섞어서 주시는데 맛있습니다!
소고기에는 좀 안어울리는 맛이었던것 같네요.
참고로 여기는 소보단 돼지가 더 유명했어요~

크~한우모듬 보이시나요?
정말 신선하면서도
비쥬얼이 ㅎㄷㄷ..

양은 생각보다 적은 느낌이여서
이거 한번더 시켜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직원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제가 구우면 가끔 타더라구요ㅎㅎ
소고기에 소금찍어서 먹으면 끝장판^^

먹는거에 돈안아끼자는 마인드라
먹고싶은거 다 시켰습니다ㅎㅎ

맛있는거 먹을려고 돈버는거 아니겠어요?

사실 와이프가 육회 좋아해서 시켰는데
한입먹고 너무 맛있어서 제가 거의다 먹었어요~

계란노른자 위에올려서 휙휙 저으면~~
소주 안주죠?ㅎㅎ 하 또먹고 싶어지네요.

육회를 배랑 같이 먹는거 누가
발견했을까요?따봉!

이건 친구가 시킨 비빔냉면!
한입 먹어봤는데 정말 존맛탱입니다.

달달하면서 약간 새콤한 맛이라
남녀노소 좋아할것 같아요.

슬슬 고기 먹으니 식사가 하고싶어 지네요ㅎㅎ
고기집에 오면 꼭 마무리는
밥이랑 김치찌개로 하고 싶더라구요.

여기 김치찌개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싸진 않았던것 같은데
맛은 일품이네요~ 약간 새콤하면서 매콤합니다.

밥 보이시나요? 2인분 시켜서 아무도안먹길래
혼자 김치찌개와 싹쓸이 했습니다.

밥이 얼마나 꼬들꼬들 하던지..
김도 주시는데 김에 밥만 싸먹어도
어찌나 맛있던지..

반찬은 김치주셨는데..
중국산인지 국내산인지는 모르겠는데
반찬으로 나온 김치는 별로입니다ㅎㅎ

[ 리얼 후기 ]
기본적으로 음식이 평균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또한 셀프바가 있어서 먹고싶은
반찬 가져오시면 됩니다.

근데 가져오기가 귀찮더라구요ㅎㅎ.

소고기의 질은 매우 우수하며
입에서 녹았던것 같아요.

양은 작은편이어서 모듬 1번먹고
추가로 고기 또 시켰습니다.

육회는 정말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고기에 잡내같은건 전혀 없습니다.

김치찌개는 솔직히 중상급이고, 밥은 최고입니다~
반찬은 김치빼고 다 맛있었고, 냉면도 으뜸!!

3명이서 가격은 20만원 초반대 나왔네요~
기본적으로 주는 서비스는 전혀 없어서
먹고싶은거 다 사먹어야됩니다ㅎㅎ.

맛은 정말 좋았지만 아무래도 소고기집이라 가격은 비싼것 같았어요~

저렇게 먹고도 배고파서 베라들렸다, 편의점도 들렸다ㅎㅎ 전 대식가인가보네요!!

다들 주말 저녁 소고기 드시러 가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