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오늘은 아산 배방쪽 탐엔탐스 카페에 갔다가
근처에서 배불르게 먹을수 있는 음식인

저녁으로 국밥집을 초이스!!

 

바로 "구구이 순대국밥"
구구이가 무슨뜻인지는.. 뭐지?

근처에 체인점 국밥집도 있었는데

계속 어슬렁거리다가

뭔가 체인점은 끌리지가 않아서 다른 곳으로
발걸음을 돌렸다

 

사실 돼지국밥을 생각했지만..
순대국밥을 초이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인사해주셨다.

메뉴판 깔끔하게 사진까지^

가게 이름이 순대국밥이니
역시 주문은 순대국밥으로

7,000원의 가격이지만
요즘 5,000원짜리 국밥은
보기 힘든것 같다.

여기는 국내산만 사용하신다고 하신다.
개인적으로 중국산 김치를 싫어한다ㅎㅎ

특히 국밥집에서 중국산 김치주면
다시는 그집을 가지 않는다ㅎㅎ

국밥도 국밥이지만 김치의 맛이 국밥집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

식당 내부를 보면 엄청 깔끔하다.
분명 아주머니분이 엄청 깔끔하실듯 보인다.

 

아주머니가 주당에서 분주하고 일하고 계신다

손님 앞에서는 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으신가보다!! 대단!!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저 혼자였는데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 아닐까싶다.

 우측에 보면 소금,후추,들깨가루가 있으니
취향껏 넣어서 먹으면 된다!

청양고추와 다대기!!
청양고추 주시는 건 정말 신의한수!

보통 매콤 얼큰하게 먹는걸 좋아한다

국밥집 가면 기본 세팅 반찬이랑 일치!!

김치 국내산이 분명하다~~ 맛도 일품!!

사실 김치보다 깍두기가 정말 입맛에 딱 맞았다.
적당히 익어서 국밥에 올려 먹으면 크~

반찬은 부족하지 않게 주셔서 ~
리필은 하지 않았다

밥은 밥이다~

드디어 국밥이 나왔다. 엄청 뜨거워보인다
보글보글.. 이게 국밥이지!!

내부 내장, 순대 모두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국물맛을 먼저 먹어보니 깔끔한 맛이다.
여기에 다대기랑 청양고추 듬뿍.

얼큰하게 먹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최대한 빨갛게 만들어보자!!

내가 원하는 맛을 취향대로 넣어서 맞출수 있다

국물색깔 보이시죠?ㅎㅎ 얼큰매콤!!
여기에 밥을 전부 말아버린다.

한숟가락 떠서 그위에 적당히 익은 깍두기!!
약간 싱거우면 새우젓으로 살짝!

정말 맛있고 몸이 따뜻해지면서
기운이 펄펄.

정말 한끼의 최고봉은
국밥이라 말할수 있을정도.

ㅎㅎ한그릇 인증샷!!
사실 국밥 나올때 또 음식보고 흥분해서
허겁지겁 입속으로 넣었던것 같다.

그 후유증은 천장이 많이 까졌다ㅎㅎ
그래도 맛있는걸 어쩐담..

음식맛도 맛이지만 아주머니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다음번에도 아산놀러간다면 다시한번
꼭 가볼것이다. 한끼 든든하다.

아.. 천안보다 아산 돌아다니면서
신기했던점은 아무래도 코로나19때문에

사람들이 대부분
마스크를 쓰셨던것 같다.

혹시 가시는 분들 꼭 마스크를 쓰고 가시길 추천!

서로 안전한게 좋은거잖아요?

 

오늘도 한뚝배기 하실라유?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