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오늘은 천안 야외셀프 바베큐를
즐길수 있는곳, 그리고 술맛을 2배로 느낄수 있는곳
" 우향 "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회사 회식때 2번정도 와본곳입니다.
진급이나 연말 송년회 같이 특별한 날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사원과 대리의 친목회죠!! 아무래도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정말 큽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술이 계속 넘어가는 ..
만취상태가 되는곳이기도 합니다^^

상차림비는 따로 없고 셀프바가 있어서
마음편히 기본 반찬들을 먹을수 있습니다.

맥주,소주,음료수 잔도 셀프바에 비치되어 있어서
직원분을 불을 필요가 없어요~~

보통 6명이서 오기때문에 돼지고기
모듬세트로 시작을 합니다.

입구 모습인데요. 겨울이라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처럼 꾸며져있는데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돼지고기 모듬세트!! 소세지도 주시고 해쉬브라운과 파인애플도 주십니다. 아무래도 바베큐에 빠지면 안되는게 소세지겠죠?

따로 직원분이 구워주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막내가 보통 굽죠ㅎㅎ^^

막내는 집에 가고싶을수도 있겠네요ㅎㅎ
탈출하기는 힘든곳입니다~

보이시나요? 기름진 소세지..
증말 맛있어 보입니다.
글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뒤에 목살과 삼겹살도 끝내줍니다.
고기는 목살이 삼겹보다 맛있어요!
소주한잔에 목살에 소세지먹으면 텐션 업업!!

생각보다 고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사실 여기는 고기도 고기지만
마무리 라면이 기가 막힙니다.

라면 보이시죠? 여기는 신라면을 주시는데
가격이 좀 공격적입니다~

절대 끓여주진 않구요!!
라면과 물을 주시는데 1봉지에 4천원ㅎㅎ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안먹을수가 없겠죠.
특히 정말 맛있었던건 신김치였어요

아주 신김치인데 라면이랑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그러니 비싸도 사먹는거겠죠?

추운날!! 라면과 함께라면..
갑자기 강호동씨
라끼남이 생각이 나네요ㅎㅎ

이때 인당 1봉지 반씩 먹었던것 같네요.
물론 고기도 엄청 많이 먹었구요~~

역시 회식 마무리는 소주랑 맥주 인증샷이겠죠?
꼭 술먹으면 술사진을 찍고 싶더라구요!!

남성분들 왜그러는 걸까요?ㅎㅎ

[ 우향 리얼 후기 ]
첫번째 갔을때 우와 맛있다.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두번째 갔을때 고기질이 별로다
무한리필고기느낌(동료들 전부 공감)

이번에 갔을때 고기질이 좋다
다시 맛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라면은 비싸고, 그래도 맛있고~

도심에서 회식하는 것보단 이왕 하는거
바베큐장에서 회식하면 정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사실 회사가서 가끔 얘기 우향에 대해 얘기를 하는데

고기보다는 라면이 기가막혔다라고 표현을 합니다.

야외 라면은 군대 이후 처음인것 같네요~


정말 강추합니다!!
단점은 도망 못가요~~ ㅎㅎ

술적당히 드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