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오늘은 천안 불당동 맛집

농가의 하루"


포스팅하려 합니다.

취준생때 같이 공부하던 형,누나,동생이 타지에 살고있지만 늦은 송년회겸 천안에 모이게 되었다.

사실 단톡방에서 음식 추천 몇가지를 했는데 해물탕, 중국집, 족발보쌈, 일식집을 추천했었다.

참, 여자분들은 파스타, 피자 좋아하는데ㅎㅎ
배려따원 생각못한것 같다~

그래도 형님이 그런부분에 센스가 있으셔서 농가의맛집을 추천하셨다..

천안에 살고있는 나보다 더 천안을 잘알고
계시는 느낌!!

들어가는 순간 .. 아 와이프랑 와본곳이다ㅎㅎ
역시 나는 둔하다..내가 온곳도 모르고!!

참고로 주차장은 뒷편에 있으니 잘확인하고 파킹하세요! 주차할곳이 많이 옶오용~

여자2명,남자2명이서 농가세트 D
농가세트D -> 크림불고기 생면파스타, 숯불닭갈비 볶음밥,에덴티 with 소다한잔
추가로 시카고 피자, 샐러드, 음료 2개 추가!!

 

 

비쥬얼 보이는가? 개인적으로 나는 크림파스타를 제외하고 다른 파스타는 정말 안먹는 편이다.

그말은, 크림파스타만 먹어봐서 맛집인지 아닌지 어느정도 구분이 가능하다.

단언컨데 여기 크림파스타집으로 내가 먹어번곳중 1등 최애!!! 형님도 인정하신 부분!!

 

파스타 면에 크림소스가 아주 잘 베어져 있어서 진한 맛을 느낄수있었다.

 

보통 파스타집이나 짬뽕집 가면 면이랑 소스나,크림이랑 따로 노는 가계들이 많은데

 

여기는 그런 기본기에 아주 충실한 느낌을 받았다.

 

 

시카고 파자!! 피자에 토마토에 치즈들어간거인듯
사실 난 피자를 먹지않았다.. 여기오기 1시간전 중앙시장가서 치킨을 흡입하는 바람에..ㅎㅎ

누나,여동생도 한조각만 먹는걸 보니 맛있지는 않은것 같은 느낌적은 느낌?!

 

 

주걱ㅎㅎ 먼가 귀염귀염하다. 볶음밥은 밥이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아니고 꽉 뭉쳐져 있는 느낌

위에 깻잎토핑.신의한수랄까 향이 퍼지면서
찐득한 고추장베이스 볶음밥.
설명이 잘안되지만
이것또한 증말증말 맛있다!!

 

 

너무 기름진것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지..
탄산으로 해소할수도 있지만 샐러드로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김치없는 집가시면 샐러드 꼭 필수다.

피클도 중간 중간에 먹으시면 느끼함을 잡아준다

 

 

 이건 농가의 하루가 아닌 근처 카페가서 후식ㅎㅎ
다들 멀리서 놀러와서 오늘은 내가 쏜당!!
커피랑 스콘또한 증말 굿굿!! 다음에 포스팅해야징.

[농가의 하루 후기]
다른 글들 보셨나요? 여긴 그냥 설명 필요없구
아주 맛있다. 와이프랑 반드시 또 올것같다.

인상에 깊었던 음식은 당연 파스타였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돈이 아깝지 않을 맛이었다.

주말에 가보면 웨이팅을 해야할수도 있는 곳!!

주변 카페거리가 있어서 밥먹고 카페가기에도 위치가 안성맞춤이다.

최근 배달에 민족을 보니 농가의 하루가 있었는데

배달도 되나보다!!

그래서 가서 먹는걸 추천드린다~


참고로, 나는 한식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다.

- 끝 -

 

 

농가의 하루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6길 4-3

전화번호 : 041-567-9008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