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시나요? 야채곱창 2인분.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음식!!
곱창이 땡기는날.
평점 4.7로 리뷰도 많고~~ 곱깨비 도전해본다.
19,000원짤 야채곱창, 김가루밥, 음료수,
기본반찬 세트메뉴를 시켰다.
맛은 매운맛으로 주문완료!!

김가루 주먹밥 필수!! 와 군침돈다. 언능 비비자..
비닐장갑을 주셔서 편하게 주먹밥이아닌 비빔밥을 만들수 있었다. 동그랗게 만들기엔
음식을 더이상 기달리며 참을수가 없다.

비빔밥? 결과ㅎㅎ 안맛있을수가 없는 조합이지.
마요에 김가루에..살찌는 소리가 들린다ㅎㅎ

기본 반찬구성 깻잎, 피클, 쌈장, 마늘, 고추, 마요네즈, 마늘쫑 야무지게 주셨다.

당면사리. 배고플땐 다 맛있는것 같은데 오늘따라 유난히 더 맛있다ㅎㅎ 당면사리가 너무 많아서 먹다 지쳤다는..

 

곱창에 마요!! 사실먹으면서 걱정했다. 평생 다이어트라고 하지만..마요라니ㅎㅎ
내입맛에는 마요 조합은 soso. 근데 마요가 있으니까 나도모르게 손이 자꾸간다..ㅎㄷㄷ

 

곱창을 한입먹었을때는 어김없이 약간의 냄새가 썩여있는 향을 코에서 느꼈다.

매콤한 고추가 썩여있지만 매운 느낌은 크게 못받았던것 같다.

 

 

피클,밥,고추,마늘,곱창,마요,깻잎.. 이건뭐
다들 이맛 아시죠??ㅎㅎ 깻잎은 곱창이랑 정말 잘어울리는 쌍이다~~

이거는 떡사리, 막창많이, 고추, 마늘
머 이것도 완벽하다는..

곱창에 기본적으로 약간의 냄새가 있기 때문에 마늘과 고추랑 올려서 먹으면

그냥 곱창만 먹는거보다는 훨씬 맛있는 것 같다.

하지만 저렇게 마구잡이 쌈싸먹으면 곱창의 느낌이 많이 살지 않는것도 아쉬운 포인트다!!

개인적으로 곱창보단 막창을 선호하는 편이다 ㅎㅎ


결국 배터지게 먹고 내자신한테 미안해서 헬스장가서 운동 30분만 했다ㅎㅎㅎ

[ 배달음식 후기 ]
집에서 요리하기 귀찮을때 시키면

소주안주고 딱이고 저녁으로도 딱인 곳!


곱창도 양이 많고, 특히 당면과 떡사리가 정말 많이들어가 있어요

사실 곱창은 집에서 요리한다는거이 굉장히 까다롭다고 알고있습니다.

냄새도 잘잡아야 되서 전문적인 집에서 사먹는데 여러모로 좋지 않을까요?


특이한 점은 보통 음식점은 콜라나/사이다를 주시는데 여기는 음료수로 식혜를 주신다

개인적으로 식혜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왠지모르게 곱창을 먹으면 먹을수록 좀 질린다고 느껴졌습니다.

아무리 냄새를 잡는다고 하더라고 곱창에 특유에 냄새도 있고

당면이 너무 많아서 그럴수도 있을듯 보인다.

별점으로 따지면 한 2개정도를 주고싶은 가계였습니다.

좀 많이 아쉬웠어요!!


또한 배달비가 별도이고 현금으로 준비해야되는 번거러움이 있다.

요즘 배달의 민족시키면 배달비가 자동으로 적용되는 가계라 대다수인데

여기는 현금을 따로 요구하네요.

 

맛도 맛이지만 기본적인 서비스가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배달의 기본은 소비자의 편리성때문에 시작되는 것이니까요^^

 

 

다들 오늘 저녁은 편하게 배달해서 드시고

맛집 잘찾으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