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목식당 흑돼지돈까스보고 흑돼지라도 먹어야겠다ㅎㅎ 신불당동에 위치한 제주느낌
가게 이름도 느낌있고,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 하다.
테이블은 5팀정도 수용가능하다!!
내부에 들어가자 사장님이 친절하게 인사하신다.

센스넘치는 ~ 오빠!!잠깐만 오늘은 고기까지~

와이프랑 흑돼지 오겹살 150g * 3개 주문완료
옛날도시락 1개 주문완료, 계란찜과 돼지김치찌개도 시킬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계란찜하고 된장찌개 무료로 나오니 드시고 배고프시면 추가하여 드시라고
친절하게 얘기해주셨다~쵝오!!

고기 나오기전 파채, 시래기 된장찌개, 고사리, 볶음김치, 깻잎, 쌈무, 피클, 쌈장,
쌍추, 소금, 마늘이 나왔다.
계란찜은 부드러웠고, 된장찌개는
시래기가 너무 맛있었다.
볶음김치는 다 아시는 맛있는 맛ㅎㅎ
쌈장은 직접 담그시는 쌈장맛이었고,
소금색이 황토색으로 독특했다.
기본반찬들의 맛은 상중하로 상급이고
특히 파채 양념이 진짜 역대급.

흑돼지 450g에 버섯, 콩나물, 고사리를 올려주신다. 구석에 있는건 멸치젓갈 멜젓.
두꺼운 고기가 입맛을 더욱 자극시킨다.

 

고기 익기를 기다릴동안 주문한 도시락이 나온다.
재료는 너무 간단하다ㅎㅎ..도시락이지만 약간 황당. 뚜껑을 덮고 쉐킷쉐킷!!
막상 먹어보니 맛있다.

4천원 클라스의 도시락느낌은 아니고, 2천원 느낌이다 ~
다 아는맛~~

사장님이 중간중간 오셔서 구어주시고 잘라주시고 설명도 해주시지만 고기앞에서 설명이 귀에 안들어온다ㅜ 사장님은 약간 덜익혀서 먹는걸 추천하시고 고기 몇점은 멜젓안에 넣으셨다.
찍어먹는게 아니고 끓여서 먹는거라고 하신다.
흑돼지 많이 먹어봤지만 독특했다~

다들 아~~쌈무,콩나물,고사리,고기한점 위에 쌈장마무리 게임 끝!!!!

측면에서 사진찍기ㅎㅎ. 양이 썩 많아보이진 않았다. 와이프믄 반찬 휩쓸어서 배불르다고 하는데

나는 전혀 배부르지않다..
후식 냉면을 주문하려 했지만 실패!! 계절음식으로 겨울엔 안하신다고..

정 먹고싶으시면 사오신다고 하셨다. 말씀이라도 되게 고마웠다.

[ 제주. 느낌 후기 ]
반찬은 모든면에서 완벽 그자체다.
특히 파채는 어딜가나 비슷한데 여기는 양념이...ㅎㄷㄷ
가장 중요한건 제주 흑돼지.
고기는 사실 평범한 수준이고.. 맛은 있다. 맛있다라는 느낌은 아니었던 느낌~~
평소 흑돼지집가면 멜젓 킬러인데 여기서는 좀 비릿한 느낌이 더 강했던것 같다.

여러 흑돼지집을 갔지만 멜젓을 못먹었던 곳은 여기밖에 없었다. 
갠인적으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었다.
하지만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셨다!!
그리고 인스타에 사진과 동영상 올려서
음료수와 영화티켓 1장 받았다.
이벤트기간~ 가게는 작지만 너무이쁘다.

사람들 많이 와서 장사가 잘됬으면 좋겠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