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맛집

천안맛집 종로제면소

총밍 2020. 2. 3. 22:06

종로제면소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67-12

전화번호 : 0507-1379-9288

 

 

회사 끝나고 천안아산역가서 와이프 기달리기!
저녁시간이 훌쩍넘어 8시에 와이프도착!!
배가 핸드폰 진동처럼 움직인다~~
오늘은 뭐 묵을까? 와이프가 춥다고 만두전골 먹으로 가자고 한다^^
빠른검색!! 근처 종로제면소 평이 좋은듯 하다
LET'S Go!

 

 

지하 주차장에 차를 파킹!! 엘베타고 1층으로~
메뉴판 오픈!! 칼국수가 메인인것 같지만
우리는 역시나 맨두전골~
왜냐믄 맨두가 최애음식ㅎㅎ
좌측에 염도 표시도 있지만 난 신경쓰지않는다.
짠음식은 너무 맛있으니까~~^^

 

 

메뉴들이 보이는~ 나무로 만든~~ 너무 갬성넘친다

옆테이블 보아하니 칼제비나 칼국수를 많이 먹는거 같다.

 

 

주문을 하자마자 2분정도 기달리니 김치가 나온다
겉으로 봐도 증말 먹음직스럽다.
음식 나오기 전에 김치 한접시 클리어 했다능..매우면서 시원함.
배추 겉절이 맛집.
정말 3손가락 안에 꼽을수 있다고 자부!!

 

 

맨두전골 드디어!! 아직 기달려야 한다아~
만두,고기는 대패인가..정확히 못봤다.
사실 나오자마자 정신 잃을뻔!!
음식에 눈이돌아갔다ㅎㅎ

만두가 정말 커서 한 2덩이만 먹어도 배가부를 것 같다.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끓으니까 더 맛있어보인다. 고기,만두,유부ㅎㅎ
뜨거운 만두를 한입 베어.. 천장 까질뻔..다들조심
만두안에 고소한 참기름이 들어간것 같다.
크기는 왕만듀 크기.
맛은 SoSo. 생긴거랑 틀리게 맛은 전혀 잘 모르겠다!!

고기랑 유부는 정말 맛있었다. 안맛있을수가 없지~~
국물은 딱 먹기 좋다 멸치육수를 기본 육수로 사용한듯 보인다~

다먹으면 칼국수도 주시는데 이미 배가 부르다.

 

 

대식가들. 이거 꼭 확인하세요ㅎㅎ 1인1메뉴 면리필 가능~ 저거 드실려면 만두음식은 피하시길~
너무 배불러요!! 그래도 사장님이 인심이 좋으신지 보기드문 문구가 적혀있다!!

아직도 한국의 정이 많이 남아 있는듯 보이는 ~

 

 

밥도무료 하하..근데 먹으시는 분들 못봤어요..아무래도 기본 음식 자체가 양이 많아요!
기본 칼국수도 굵은 면입니다.

[ 리얼 후기 ]
만듀전골 : 국물 아주 시원함 멸치베이스인듯!!
고기,유부,채소 다 긋긋
근디 만두는 크기는 엄청 큰데..

내입맛은 그냥 그래요ㅎㅎ
특별한 만두 자체에 간이 안되있어서

심심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김치 : 내가 먹어본 겉절이 3손가락 안에듬
리필도 엄청 잘해주시고, 많이주신다.
계속 리필하고 싶었지만 2번째는 눈치가 보인다..

물론 직원분들이 눈치를 주는것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눈치가 보인다는..무슨느낌이신지 아시죠?하하

 

양념장 : 고추가 들어있는 간장양념 너무맛있다.
만두랑 먹으면 찰떡궁합. 만두자체에 간이 안되있어서
양념장이 필수로 필요해 보인다!!

 

그거 아세요? 겨울에 가면 딱이예요ㅎㅎ
달달 밖에서 떨면서 밖에 있을때 생각나는곳
칼국수, 만두전골 먹으러 갑시다~

칼국수 1인 1개 시키면 면 리필 및 밥은 공짜이네요~ ㅎㅎ
다만, 소주는 안땡기는 곳!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