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고집 만두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258

전화번호 : 041-567-2027

 

추운 겨울 몸을 녹여줄 보양식 같은 음식
유량동 만두 맛집으로 다녀왔습니다.

 

비가 와가그런지 전골류가 굉장히 떙기는 날이었어요.

맛집이니만큼 점심 시간에 갔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었어요.

비가 와서 직원분이 안에 들어가서 2층에서 기달리라고 안내해주셨다.

대기번호를 주걱으로 주시는게 특이한 부분이었어요.
역시나 기달리는건 너무나 힘들고 춥웠지만

그래도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만두인 만큼.. 기달릴수밖에 없네요 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더욱더 기대된는 곳입니다.

 

매뉴판 사진은 없지만 주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한합니다.

40분정도 기달린 끝에 드디어 자리에 착석~

우리는 만두샤브전골(10,000원/1인) 2인분 시키고 군만두(7,000원)을 시켰어요
군만두는 많이 고민했는데 오래 기달린만큼
먹고 싶은거 시키기로 결정!

가격은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이 후달달..
칼국수 면이랑 만두 따로주는거 알았다면
군만두 안시켰을수도..
둘이먹기에는 푸짐한 구성이다.
사진을 정말 못찍었지만 알록달록
구성이 너무 이쁘다.

동글동글 만듀~ 언넝 빨리 끓어라~~익어라~~
사진은 없지만 다익는 동안 겉절이를
너무 많이 해치웠습니다.

생각해 보니,, 기달리는게 힘들어서 그동안 군만두를 먹기로 했는데

군만두를 시킨건 정말 신의 한수였네요!!

 

 

사실 군만두 기대도 안했었는데..
중국집 비슷하게 만두 나오겠지 했는데.. 나오자마자 비쥬얼이 와~~이건뭐..
빠삭빠삭하게 아주 잘 튀겨졌고 내부 초록초록이 보인다^^ 만듀야 언능 내입으로~
한입먹고.. 전골보단 군만두 맛집인줄...

한입 물었는데 육즙이 ~~ 옆테이블 보니 군만두를 시켰더라구요!!

필수코스인듯 보인다..


전골도 국물,버섯,만두,고기,배추
진짜 맛있었는데.. 군만두는 미쳤다!!
간장 소스있는데 필요없었어요. 식감 무냐~

[ 솔직 후기 ]
수제 만두이고 만두 너무 너무 너무 맛난다!
만두맛은 기본이고 만두샤브전골에 들어가는 배추랑 고기가 너무 맛있다.
배추의 단맛과 고기의 조합이 특히 일품!!
만두샤브전골에 들어가는 동글이 만두는 내입맛에는 보통정도였다.

사실 동글이 만두는 있어서 먹는 느낌!! 맛은 없는건 절대 아니다.


내입맛에 최고의 음식은 매우 강추드리는 군만듀~ 기달려서라도 또 먹고싶다!!
추가로 배추겉절이는 셀프바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고 칼국수랑 먹으면 최고!
둘이서 오시면 만두전골2인 + 군만두 필수로 시키는걸 추천드리며 보통사람들은 다먹기는 힘들것이다ㅎㅎ
천안 만두 맛집 탑3안에 든다고 자부한다^^

 

많이 시켜서 남기시면 집에 들고가시는 걸로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나중에 또 생각날수가 있거든요 ㅎㅎ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