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AFE 이숲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망향로 510-32
전화번호 : 041-902-0613

주말에 와이프랑 이쁘고 감성적인 카페가서 신혼여행 플랜짜기로 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카페이숲으로 선정!
내부 인테리어 및 외부 자연환경이
너무 좋았고 도심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주차장도 넓어서 아주 대만족스럽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말차케이크를 주문했다.

티는 항상 돈낭비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끌리지가 않는다.

사실 매번 카페오면 비슷한걸 시키는것 같다. 심리라고 해야되나 ㅎㅎ..

 

스타벅스나, 투썸케이크와는 또다른 느낌이다. 멀리까지 온김에 케이크 주문은 기본이지!!
케이크 아래 진열된걸 보시면 직접 청을 담그시는걸 알수있는 부분이다.

사장님 이 마케팅 노리신건가요ㅎㅎ

 

내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감성돋는다.
외부는 그냥 자연~ feel so good!!

특히 조명은 되게 독특하면서 인상적이다.
책상 및 의자 소재도 고급져 보였다.

얘기를 위한 의자도 갖추어져 있는 부분도 알 수 있다.

 

나름 명당자리 선정!!
전체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외부자연환경과 사진을 찍으면 위에 사진 느낌!! 똥손도 저정도 컷은 건질수 있다는 장점ㅎ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그냥 평범한 맛이지만,
레몬에이드는 사장님이 직접 담그는 레몬청으로 만드신다고 하셨는데 정말 맛있다라는 표현밖에.
가끔 레몬에이드시키면 시럽넣는경우가 많은데 레몬에이드를 좋아하는 나로써 이번 주문은 성공!

케이크는 와이프꺼다ㅎㅎ
난 보통 안먹는데 맛이 궁금해서 한입먹어 보았다. 케이크를 보통 싫어해서 거의 안먹는데
여긴 맛있었던것 같다. 말차초코 부분이 굉장히 쫀득하니 진한 맛이다.
엄청 맛있는지는 구별 못하겠다~~

 

열심히 신혼여행 스페인코스를 짜고 한숨도 자고~
5시~6시가 되어 나와보니..이거 사진각이다!!

해가 질때쯤 나와보니..이동네에 주택지어서 살고싶다는 욕망이 생긴다!!
인스타그램 보면 정말 사진잘 찍으시는 분들 많은데

그정도의 느낌은 못살린것 같아서 다소 아쉽다.

 

와이프 옆모습 찍어주기. 똥손이라 실패ㅎㅎ
겨울이고 날씨가 추워서 물이 얼었는데 여름사진을 보니까 개울처럼 되어 있었다는~

[ 카페 후기 ]
인테리어 측면 : 아주 우수하다. 시골속에 카페가 있어서 더 느낌있어 보인다. 여자분들이 싫어할 수 없는 카페!! 실제로 여성분들 정말 많았음.

음료 & 케이크 : 커피는 솔직히 스타벅스가 더 맛있다ㅎㅎ 레몬에이드는 우수!!
케이크는 먹을만하다.

=> 결론 : 여친 또는 남친, 그리고 가족분들하고 오기에는 최고!!

천안 도심과 살짝 떨어진 거리로 차만 있다면 금방 오실수 있음!

겨울에 왔지만 여름에는 또다른 느낌이 아닐까 궁금하다!! 
계절이 바뀔때마다 한번은 더 가지않을까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