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聪明) 입니다.

주말에 아산 신정호 맛집
두부요리에 이어서
후식으로 빵집으로!!

눈이 정말 많이 오늘 날이어서..
호수가 보이는 카페보다는 끌리는곳 가기!!

한바퀴 돌아보다 결국 가장 끌리는곳
"에이치파크 H-PARK"
레츠고!

들어가기도 전에 와이프가
빵먹을거라고 통보!!
하하..

방금 두부조림정식 먹지 않으셨어요??
사실 내가 더 신났지만 티 안내기ㅎㅎ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눈에 띄고
저녁에 오면 정말 이쁠듯 싶다!!
조명색만 봐도 말다했다.

바로앞에 앙버터!!
시식으로 큼지막하게 잘라져
있길래 두개먹기 스킬..
흠 처음먹어보는데 존맛텡.

여긴 그냥 빵천국. 아니 빵집이다~~
사람들이 다들 시식에 눈이 돌아간다
ㅎㅎ

 

저기 가장 좌아아측.. 눈에들어온다.
노오란 계란 노른자 색..이름뭐더라...하..

갑자기 생각이 나지않는다..
머리에 문제있니?
그냥 계란빵같은 저거..찜!!!

 

와이프는 초코들어간 스콘을 골랐다.

여기까지만. 사자.. 다이어트 하니까.
음료도 먹어야되자너~ㅎㅎ

사실. 개인적으로 단팥빵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만은 겨우 참았다.

엄청나게 다양하고 그렇진 않은데
있을것 다있어서 후식으로는 충분한 빵이다.

여기가 좋은게 시식을 다양하게 할수있고
조그맣게 자르지않고 큼지막하게 잘라놔서

시식으로만 빵1개정도 양을 먹을수 있다는 장점!

음료는 내꺼는 블루베리 에이드.
와이프꺼는 쿠키앤 무시기ㅎㅎ

계란빵 저거.. 너무나 존맛텡ㅎㅎ
혼자 다먹을려고 하니 와이프 표정이 안좋아진다.
진짜 맛있긴 하다. 계란빵 맛집!!

스콘은 개인적으로 뜨거운 커피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에이드랑 먹으니 맛이 없다.

음료의 맛은 완전 평범.
그 이상도그 이하도 아니다.
여긴 힐링하는 곳이니!!

1층에 빵,커피 주문하는 곳!!
맞은편은 커피마시는 공간!

2층도 커피마시는 곳!!
계단으로 올라가면 공간이
좌,우로 분리되어 있다.

3층은 막아 놓으셨다.

눈이 멈추니 밖 호수가 보인다~
많이 먹었으니 좀 걸을까?
아니 배부르니까 집가자
그래~
레츠고 홈!!ㅎㅎ

사실 결혼이 1달도 남지않아서
노트북 챙겨 대본 수정도 하고
신혼 여행 상세 계획도 짜려고 했는데..
너무 많이 먹은 나머지..피곤해서
집으로 가기로 결정!!
집도착해서 둘다 침대에서 기절..
하하..

[결론 평]
여기 주차장 완전 넓고
건물도 너무 이쁘다.

빵 종류도 많고
시식코너도 너무 잘되어있다.

아. 그리고 드디어 생각난 이름..
에그타르트는 많이먹어봤지만
이집 정말 괜찮다!

스콘은 잘모르겠다. 스콘은 스콘이다^^
참고로 시식하면서 느낀거지만

대부분의 빵이
엄청 짭쪼름하다!

따라서 물이나 음료가 엄청 땡긴다는점! 참고하세요~

바로앞 호수 주위로 운동할수 있어서
날씨좋을때 한바퀴 돌면 최고일듯 하다.

이번 주말은 신정호에서 즐겨 보세요^^

'맛집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신불당 와플맛집 봉달  (23) 2020.02.23
천안 한옥카페 풍세커피에서 힐링  (28) 2020.02.14
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 이숲  (0) 2020.02.02
보령여행 우유창고  (0) 2020.01.30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