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날씨좋은 주말에 자연과 함께 책을 읽으며
커피한잔 하고 싶은곳
"풍세커피"
포스팅합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한번쯤은 시골로 가서
자연과 함께 하늘보며 아무 생각없이
시간 보내고 싶은날 풍세커피로 갑니다.

천안도심에서는 차로도 거리가 있어서
차 없이는 오기 힘든 한옥 카페입니다.

좁은 도로와 숲속 느낌의 길을 통해
들어오기 때문에 처음 오신분들은

여기에 카페가 있을까? 잘못왔나?
라고 느끼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네비 믿으시고 네비찍고 쭉 오시면 됩니다.

주말에 조금늦게오시면
주차할때가 정말 없어요.

비오는날 간적도있는데..
주차장이 꽉 찼었어요.

한옥카페 정면!! 정말 이쁘죠?
살면서 한옥카페는 풍세커피가 처음이네요^ 사진찍기 정말 좋은곳입니다.

뒤쪽에도 한옥집이 있는데
사람이 살고 계시는것 같았어요!!

좌측 창가쪽이 커피마시는 공간입니다.
창가자리는 늦게 가시면
이용못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페 바로 앞에 정원을
이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저랑 와이프는 밖에서
커피들고 힐링을 했어요.

시원한 바람과 자연의 소리를
들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관리가 정말 잘되있는 정원이었어요.
저도 시골에서 강아지 키우며 살고싶네요~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넓지는 않고 아담한 크기였어요.
감성적으로 인테리어를 잘하신 것 같아요.

그릇 보이시나요?
빈티지스러우면서 엄청 고급진 느낌입니다.

인테리어겸 배치해 놓으신것 같아요.
특히 그릇에 관심 많으신분들은
눈을 못떼실것 같아요~^^

주인분이 그릇,인테리어,조경쪽 관련
일을 하신 느낌입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아주 신경을 많이쓴것 같아요.

 풍세커피 테이크아웃컵도 너무 감성적이죠?
오미자톡톡 시켰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커피도 맛은 괜찮았어요~
오미자가 임팩트가 좋았어요^^

새콤하면서 미간을 살짝
찌푸리게 만드는 맛입니다.

쟁반도 나무쟁반으로 한옥집과 딱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안에서 먹지말고 나와서
자연과 함께 사진도 찍고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정말 주인분이 엄청난 공을 들여서 카페를 운영하시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멀어도 주말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이 사진은 여름에 갔던 사진입니다.
창가자리가 있길래 사진찍었는데 느낌있죠?

보고 또 보지만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곳이네요

 

다음에 시간날때 노트북 가져가서 영화보면서 커피마실까 생각중입니다.

도심에 체인점도 좋지만 도심에서 느낄수없는 색다른 느낌을 경험하고 싶으실때

여기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커플팀과 가족팀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사진기도 있으시면 꼭 들고오세요.
사진 명당자리 몇군데 있어요ㅎ
핸드폰으로 담기에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빨리 오는거 추천드려요^

'맛집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안 신불당 와플맛집 봉달  (23) 2020.02.23
아산 신정호 빵맛집 에이치파크 HPARK 카페  (20) 2020.02.18
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 이숲  (0) 2020.02.02
보령여행 우유창고  (0) 2020.01.30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