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밥먹고 후식으로 고민할때
와플 맛집으로 봉달을 소개해드립니다.

"Bongdal juice & waffle"

신불당동에 푸르지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에 와플과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그리고 군고구마도 파는 봉달주스 앤 와플집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종류가 너무 많아요~~
10분정도 뭘 먹을지 고민했던것 같아요.

 

와플종류만 해도 생크림, 초코, 누텔라, 누텔라바나나, 생딸기 ㅎㅎ

누텔라는 최대한 피해보자 싶어 주문한 생크림와플!

 

배달기사분이 많이 오셨는데 배달 장사도 잘되는듯 보입니다.

 

상부 전구등은 인터리어의 한부분으로 시각적 효과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차분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네요!

 

벽에 걸린 액자들~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심플)하다고
표현할 수 있을것 같네요.

체인점 느낌도 났던 것 같았어요!!

 

일단 카페처럼 커피1잔 시키고 공부나 일하기 보다는

가볍게 와서 점심먹고 와서 후식으로

와플먹으며 수다떨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주문하는데 좀 오래걸렸는데

재촉하지 않으시고 조용히 기달려주셨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사과잼와플!!
커플이랑 오시면 절반 짤라주십니다.
싸울수도 있으니 ㅎㅎ.
한입 먹을때 와플이 어찌나크던지
입가에 크림이 가득 묻네요!!

 

사과잼은 정말 달콤하고 와플자체는 바삭하고

달콤 바삭 앤 크림!!

자꾸 생각나고 집에 와플기계를 사고싶을 정도로

맛있었던것 같아요

 

와플 먹고난 후 맛있어서 한개
더먹을까 고민했어요.
역시 밥 배 따로 후식 배 따로있나봐요.
칼로리가 높을것 같아서
추가 주문은 안하는걸루.

 

사실 와플의 맛은 잼의 맛이 좌지우지 하지 않을까요?

보통 와플집가면 맛의 차이가 없으니까요.

또한 누텔라 등 시중에 파는 잼을 써버리니 맛의 차이가 많이 없다고

보통사람들은 느끼실꺼예요!!

 

하지만 저는 와플의 맛은 와플 기계에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보기좋은 기계가 먹기에도 좋은 음식을 만든다고

와플 기계가 더러운 곳을 다른 가계에서 보긴 했거든요!!

그에 비해 여기는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하고 청결하고!!

그 부분이 이미 맛을 결정한 느낌이었어요

 

 

[ 와플집 평 ]


근처 밥먹으러 오실때 후식으로 먹기 좋은곳!!
일반 포장마차 와플과는 다르게 와플집이라
정말 포장부터 시작해서 내부 분위기, 맛

전체적으로 완벽하다.
(물론 포장마차도 깔끔한 곳은 정말 깔끔)

 

카페자체는 눈에 크게 띄지 않는 느낌으로

위치는 다소 아쉬운것 같다!!

대학교 앞에 있으면 더욱더 장사가 잘될것 같은데.

왜냐면 맛은 정말 맛있었으니까요~

 

다만 커피의 맛은 다소 약한 느낌이었다.

전문 커피집이 아니고 와플집이지만

커피도 팔기 때문에 커피의 맛을 연구해야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에게 또 갈거냐고 물으신다면

yes 라고 대답할 것 같은 와플집이였습니다!



가격 : ⭐⭐⭐
맛 : ⭐⭐⭐⭐⭐
가성비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