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총밍입니다.

얼마전 블랑드윈드에서 웨딩촬영을 끝낸

따끈따끈한 리얼 후기 포스팅 합니다.

 

 

블랑드윈드 웨딩촬영 후기

 

 

스튜디오 촬영하기에 앞서 많은

후기들과 사진들을 보았어요.

 

너무 많은 웨딩촬영장이 있고 후기들은 좋은점만

적혀 있어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

아마 촬영하는 곳에서 관리를 하시는 것 같았네요.

 

하지만 내생에 한번밖에 없는

촬영지를 선택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비싼돈 주고 마음에 안드는 사진이 나온다면

그것만큼 기분 나쁜게 없겠죠?

 

먼저, 사진찍기 전에

사진작가분과 회의를 시작합니다.

 

엄청난 회의는 아니고 사진

컨셉을 얘기하는건데요

자유롭게 얘기하시면 됩니다.

 

모든컷을 찍을 수 없기 때문에

사전에 생각하고 오셔서

이거 찍고 싶다고 말하는 거예요!!

 

이때 주의할점은 자신의 의사를

정확히 얘기하는게 중요합니다.

 

사실 저랑 와이프도 처음이어서 작가가

당연히 잘 찍어주실 줄 알았는데.....

특히 구도는 필수로 생각하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왜냐면 꽃방찍을때.. 몇장은 인물이 우측에

쳐져있구..꽃도 짤리고..

이건 작가에 따라 틀리겠죠..작가도 중요!!

 

이번 포스팅은 실내사진만 공유드릴꼐요~

야외도 이쁜 사진들이 많습니다^^ 

 

 

 

 

 

좌측은 별볼것 없는 사진 찍기 전 공간이예요ㅎㅎ

정말 우측사진이랑 비교하면 포토샾의

효과가 대단한것 같습니다!

 

처음찍으실 때 계속 자연스럽게

웃으라고 말씀하시네요~

웃는거는 포토샾으로 안된다고 ㅎㅎ..

거짓 웃음 안된다고 ㅎㅎ.

이때까지만 해도 분위기는 나쁘진 않았습니다^^

 

 

 

사실 여기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꽃방!!

 

와이프가 꽃을 굉장히 좋아할 뿐더러 샘

플사진도 이사진이 너무 이뻐보였거든요~

 

그거 아세요? 샘플사진은 모델분이 찍는거기

떄문에 엄청 이뻐보여요!!

 

촬영장소 고르실떄 이거 꼭 참고하시고

일반 분들도 잘찍히는 곳을 선택하셔야 됩니다!!

 

 

이구도는 잘나온듯 보이지만 살짝 아쉬운점은

꽃이 짤렸다는 거죠??

사실 왜 꽃을 짤리게 찍으셨는지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예요!!

비싼만큼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사진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전과 후과 차이가 많이 나죠?ㅎㅎ

이 촬영은 굉장히 궁금하긴 했어요!!

과연 어떻게 나올까??

 

촬영 전 보조하시는 아주머니분이

굉장히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너무 좋으신 인상을 가지시고 아들/딸처럼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시더라구요!!

 

하지만 촬영하면서 기분이 좀 많이 나빴던 부분은

바로 저희 담당 작가분!

(참고로 여기 작가분 여러명 있어요)

 

자연스러움보다는 원하시는

표정 및 자세가 있는데

처음인지라 와이프가 정확한

자세를 취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못하지도 않았고,

저도 잘 이해가 안갔는데

그부분을 아주머니가 캐치하시고

도와주러 오셨어요.

 

근데 작가분이 도와주지말라고 성질을 내면서...

그때 촬영 분위기 흐리면 안되니까

제가 가만히 있었는데 정말 후회가 됩니다.

 

사실 내돈주고 찍는건데...

모든 작가가 그런건 아니지만

저희 담당 작가는 완전 빵점..

 

 

 

 

 

그래도 마음가라 앉히고 다음 촬영을 진행!!

사실 이컨셉은 저는 마음에 안들어요~

다 마음에 들수는 없겠죠? ㅎㅎ

 

꽃방이랑 야외촬영때문에

여기를 선택했으니까요~

 

이날 비가 와서 야외촬영도 비맞으면서 했다는...

 

 

 

이사진은 바다 배경에 뒷모습 찍는 장면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사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먼가 감성적이라고 해야되나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저 배경이

사진인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사진의 기술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살면서 흰색 정장 언제 입어 보겠어요?

이거 찍을 때 상대방의 코를 서로 맞대서

최대한 사랑스럽게 찍는 컷입니다.

모든 컷이 다 사랑스럽게 찍어야 되긴 합니다ㅎㅎ.

 

사진찍으면서 자세교정좀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자세가 엉망이었거든요~

그래도 웃는 모습은 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등에 식은땀이 한가득..

표정은 이사진이 으뜸으로 잘나왔어요!

 

 

 

 

 

촬영을 하면서 대략 7~8시간 소요되는데

이중에 절반은 기달리는 시간입니다.

 

여성분들 드레스 체인지랑 메이크업 및

헤어 수정 등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남성분들은 보통 그시간에 와이프

사진 찍어주시거나

이쁘다고 외쳐주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촬영전 다과를 사서 갔었는데

아무도 안드시더라구요~

카페에 보니 다들 사간다고 하시길래~~

 

사실 굳이 사가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사진 보정본 보시고 너무 감격받으시면

그떄 주셔도 늦지 않으니까요? 하하~

 

추가로 날씨가 안좋더라도 야외촬영은 

꼭 추천드립니다.

날씨도 어느 정도는 맑게 보정이 되니까요^^

'일상 > 결혼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집에서 프로포즈하기  (26) 2020.02.21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