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보기

"이천 캠핑랜드"

 

 

 

 

 

국내 겨울 여행은 글램핑이지!!

천안을 떠나서 어디로 놀러가야할까 고민하다 인터넷 검색!!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경기도로 선택!

예전부터 텐트를 이용하여 야외에서 숙박도 하고 라면도 끓여먹고

여자친구랑 얘기도 많이하며 데이트를 하고 싶은 버킷이 있었다.

 

ㅠㅠ텐트 장비를 알아보니 생각보다 비싸며 고기 구워먹는 장비, 조명, 술잔, 난로 등등

준비하고 사야될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다.

 

산다고 해서 자주 이용하는것도 아니여서.. 그러다가 찾아본것이 글램핑!!

텐트, 이불, 후라이펜, 젓가락, 가위, 난로, 티비 등등 모든것이 갖춰진

저처럼 가끔 이용하는 사람은 정말 좋은 곳!! 글램핑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글램핑은 보통 저녁쯤 이용을 하니 근처에 온천까지 덤으로 알아보기!!

신나게 놀다가 대형마트가서 고기, 술, 과자, 쌍추, 등등 먹거리만 사서

출발하면 된다!! 음식물 쓰레기도 버리는 곳이 전부 갖춰서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캠핑, 밥, 이동거리 고려하여 이천 캠핑장으로 결정!!

여행 코스 계획 : 한정식집(이천 하면 쌀) -> 테르메덴 온천-> 장보기(고기/와인/라면/과자 등등) -> 이천캠핑랜드

 

도착하면 이천캠핑랜드 본관건물이 보인다. 예약자 이름 말하고 캠핑장에 진입하면 끝!

차타고 들어가면 글램핑 하시는 분들하고 텐트장비를 가져와서 직접 설치하여 하루를 보내시는 팀들이 있다.

구역이 나뉘어져 있다.

주말에 사람이 굉장히 많고, 탁구장도 있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도 있는데 여름에만 이용하는 것 같았다.

 

글램핑은 대부분 젊은 애인들이 많이 이용하는것 같고, 뒤에 텐트장은 어린 애기들이 있으신 가족분들이

많이 오셔서 평소에 못다했던 대화를 많이 나누시는 것 같았다.

좋은 자연환경과 함께 많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너무 낭만적이다~

 

분위기 좋고 사진은 찍을 때마다 잘나온다는~
이사진은 경기도청에서 쓴다고 연락이 왔던 사진^
선물 같은건 없었다능..ㅎㅎ 조금 기대했었는데~

남성분들 눈매워서 자리 선정 잘하시길.. 눈물나옴ㅠ

고기는 뭐. 대충구워도 됩니다~ 안익어도 맛있음 ㅎㅎ(야외 장점)

 

이불청결상태는 뭐 백점!! 이불이 큰봉투에 쌓여져 있는데 누가봐도 새로 빤 이불이다.

이불 위에서 티비 보면서 과자랑 와인도 마시고~~ 집에서 할수없는 거겠죠? ㅎㅎ

사장님들이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감성포인트를 잘아시는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다!!

깔끔하고~ 불편한점 없는지 세심하게 물어봐주셨다.

 

 

삼결살, 목살 그리고 소세지까지 열심히 구워버렸다!! 여기에 와인까지 곁들이니 ... 말이필요없다.

겨울에 추운곳에서 야외에서 먹으니 정말 배로 맛있는것같다. 무한으로 배속으로 들어간다.

먹고 자기에 최적화된 장소~~ 주변 지인분들과 회사분들에게 글램핑을 엄청 강추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글램핑을 모르시던....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 제맛이죠~

사실 고기도 정말 맛있었는데.. 마지막에 먹는 라면은 이길수가 없다... 라면이 진리다..

 

 

  삼겹살//목살//소세지//김치//라면
+ 글램핑은 와인 한잔(분위기 최고)

 

 

이천 캠핑랜드 장점 : 친절 & 가성비 & 청결 + 사진은 기가막힘 + 분위기 GOOD

                            쓰레기 편리하게 치울수있고, 식기들 세척 간편!!

                            샤워 장도 실내에 있어서 청결하게 잘 수 있습니다!

                            PULS 숯그릴 무료 무료!!

 

이천 캠핑랜드 단점 : 전기장판 있었지만 조금 추움 ㅎㅎ. 여친이랑 같이 있으면 하나도 안추움~

썸타는 여친과 함께 GO 강추 강추!!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여행 맛집 종합편  (12) 2020.02.08
댓글
공지사항